A/S 절차 안내

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시면 빠르게 수리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기술 지원 및 수리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, 코리아바이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예약 1건당 한 제품에 대한 수리가 진행됩니다.

    유/무상 수리 기준


  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,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.

      • 무상 수리
      •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
        ※ 제품에 따라 무상 서비스가 거부 될 수가 있습니다.
        -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손상 발생 시
        - 천재 지변(낙뢰, 화재, 지진, 풍수해, 해일 등)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        -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(배터리, 타이어, 튜브, 브레이크 패드, 케이블 및 기타 사용하면서 소모되는 모든 부품 등)
      • 유상 수리
      •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하거나 아래와 같은 경우

        - 제품을 조립하거나 재조립을 하는 경우
        - 타사 제품 (부품 및 충전기 포함)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
        -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
        -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
        -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부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
        - 공식 서비스센터(엔지니어)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 한 경우

    서비스 비용 설명


    • - 워런티 내에 비 인위적인 문제로 인한 문제라면 부품을 교체해드리며, 서비스 비용은 청구 되지 않습니다.
      - 점검 후 제품 정상 및 교체해야 할 부품이 없거나 점검 과정에서 문제가 해결되었다면 워런티 내에 한하여 무상처리되며, 워런티가 지난 경우 점검 비용 및 편도 운송비가 부과됩니다.
      - 서비스 비용은 지속적으로 갱신될 예정이며, 상황에 따라 추가 견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  -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코리아바이크 고객 지원팀 측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- 생산 업체 요인으로 인해 수리 부품의 가격이 조정될 수 있으므로 점검 및 견적상담 후 수리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
      - 해당 부품 가격은 판매 가격이 아니며 수리 부품은 별도로 판매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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